꽃지고 나더니 잎이 이상하네요
그리고 당나리는 언제 옮겨심어면 되나요?
해마다 포기가
줄어들어
저러다 어느날 갑짜기 사라지는건 아닌지
걱정입니다
고수님들
조언 부탁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잔디(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마사토라
과습은 아닌것 같은데 ~~
햇볕은나무밑이라 그럴수 있겠네요
뜰 사랑님
관심 넘 감사합니다~~ -
작성자지인주 (보성벌교) 작성시간 26.06.18 당나리를 키우는 분들 얘기 들으면 해마다 줄어든다가 한번에 훅 가버리기도 한다고 하는데 노지가 최고라 하네요
아깝게 줄어 들어든다니 마음이 아프네요 -
답댓글 작성자금잔디(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저희 놀이터아이는
옛날 토종나리라
세력이 강한애들인데
잎이 저렇게되는게
심상치 않아
걱정되네요
귀한 애들이 꼭 몸값을 하더라고요
ㅠㅠ ~~ -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시간 26.06.19 가물고 폭염이라
걱정 스럽네요ㅠ -
답댓글 작성자금잔디(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마사토에
반 그늘이라
가뭄하곤 상괴ㅡㄴ없을텐데
뭐가 문제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