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궁금해요?

당나리가 왜 이럴까요?

작성자금잔디(창원)|작성시간26.06.18|조회수132 목록 댓글 6

꽃지고 나더니 잎이 이상하네요
그리고 당나리는 언제 옮겨심어면 되나요?


해마다 포기가
줄어들어
저러다 어느날 갑짜기 사라지는건 아닌지
걱정입니다
고수님들
조언 부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잔디(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마사토라
    과습은 아닌것 같은데 ~~

    햇볕은나무밑이라 그럴수 있겠네요
    뜰 사랑님
    관심 넘 감사합니다~~
  • 작성자지인주 (보성벌교) | 작성시간 26.06.18 당나리를 키우는 분들 얘기 들으면 해마다 줄어든다가 한번에 훅 가버리기도 한다고 하는데 노지가 최고라 하네요
    아깝게 줄어 들어든다니 마음이 아프네요
  • 답댓글 작성자금잔디(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희 놀이터아이는
    옛날 토종나리라
    세력이 강한애들인데
    잎이 저렇게되는게
    심상치 않아
    걱정되네요
    귀한 애들이 꼭 몸값을 하더라고요
    ㅠㅠ ~~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9 가물고 폭염이라
    걱정 스럽네요ㅠ
  • 답댓글 작성자금잔디(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마사토에
    반 그늘이라
    가뭄하곤 상괴ㅡㄴ없을텐데
    뭐가 문제인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