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궁금해요?

속단이라고 파종했는데요. 플로미스투베로사 입니다.

작성자야래화(충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125 목록 댓글 25

식물 이름 알고싶어요?
글 올리시고 해결이 되셨음
제목 수정하시고 옆에 맞는이름
올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예))
제목: 꽃이름 알고싶어요 에서
제목: 꽃이름 알고싶어요(에키움 보석타워)
요렇게요 ^^
아무리 지켜보고
살펴봐도 속단이 아닌듯해요.
혹시 아시는 님 계시겠지요~~

분홍색 꽃이피는 속단이라고 파종을 한건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한빛(충남) | 작성시간 26.06.20 야래화(충주) 예루살렘 세이지라고도 하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랑한빛(충남) | 작성시간 26.06.20 야래화(충주) 위와 같이 꽃이 피는데 꽃이 지고 나서 자연 정원에서는 그대로 씨방을 두면 갈색으로 겨울까지 두어도 좋아요.
    현재 저는 뒤에 있는 꽃들 통풍시키느라 잘랐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야래화(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사랑한빛(충남) 감사해요.
    저 꽃까지 직접보았는데 그냥 속단이라 주시니 속단만 검색하다보니 너무 다른거에요.
    자세한 설명도 감사드립니다.
    수입종이란건 확실히 알고 가져왔거든요.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20 검색해보니. 레몬밤으로 나오는데 잎이다른듯.
    꼭 앵초잎같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야래화(충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바로위에 사랑한빛님께서 찾아주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