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궁금해요?

철포나리

작성자지니2(경남거창)|작성시간26.06.20|조회수80 목록 댓글 3

철포나리씨앗을 분양받아
발아했는데 이만하믄 성공한거죠?ㅎ
근디 요것을 분양해얄것같은디
언제 해야는건지좀 갈차주이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니2(경남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깜빡 했는데
    사랑초 씨앗이 무사히도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지인주 (보성벌교) | 작성시간 26.06.20 철포나리는 자연발아도 잘 됩니다
    잎이 4.5 올라올때 뿌리 튼실해서 잘 커요
  • 답댓글 작성자지니2(경남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럼비좁아도냅둿다 네다섯잎올라오면분리를해야는거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