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포나리 작성자지니2(경남거창)|작성시간26.06.20|조회수8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철포나리씨앗을 분양받아발아했는데 이만하믄 성공한거죠?ㅎ근디 요것을 분양해얄것같은디 언제 해야는건지좀 갈차주이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니2(경남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깜빡 했는데사랑초 씨앗이 무사히도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지인주 (보성벌교) | 작성시간 26.06.20 철포나리는 자연발아도 잘 됩니다잎이 4.5 올라올때 뿌리 튼실해서 잘 커요 답댓글 작성자지니2(경남거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럼비좁아도냅둿다 네다섯잎올라오면분리를해야는거네요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