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궁금해요?

장미가. 꽃을안피우는이유

작성자금낭화(화천)|작성시간26.06.20|조회수137 목록 댓글 18

식물 이름 알고싶어요?
글 올리시고 해결이 되셨음
제목 수정하시고 옆에 맞는이름
올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예))
제목: 꽃이름 알고싶어요 에서
제목: 꽃이름 알고싶어요(에키움 보석타워)
요렇게요 ^^
 

작년에 심어. 애지중지
잘키웟답니다

어리기도하고. 옮겨서
그러려니햇는데

올해도 꽃필생각이 없는듯
저리 무성해도 꽃망울은
한개도없네요
내년 3년차인데 내년에는
필까요?

다른장미들은 구매해서
심은 당해에도 다 피던데
왜그런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래도피엇으니 다행이지요 쟤는섶만무성하고 꽃이안피니 혹 늦게라도피려나 기대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라꽃(전남) | 작성시간 26.06.20 금낭화(화천) 저도 지기님께 받아 심은 찔레장미가 어마무시하게 뻗어나가서
    가지를 많이 잘라줫더니 늦게사 피드라구요 지금도 꽃을 피우고 잇어요
    가지 솎아주면 필거 같아요 참고로 저는 비료 안줘요^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리라꽃(전남) 오. 한번해볼게요~^^
  • 작성자소녀 (인천) | 작성시간 26.06.21 자꾸 자르지말고 기다려보세요
    덩쿨장미다보니 뻗어
    나가는데에다만
    에너지 쓰는거 같아요
    꽃피기는 가지가 너무 약한듯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늘아침 솎아줘봣어요
    너무 무성한거같아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