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궁금해요?

채송화가 잎만 무성해요

작성자진향기 인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83 목록 댓글 18

작년에 예쁜 꽃을 보여주고 겨울을 잘 난 채송화인데요. 잎만 무성해지고 꽃 필 생각이 없네요. 너무 번식이 잘 되서 감당이 안되요ㅎㅎ 꽃 보려면 삽수해서 꽂아둬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향기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럼 좋겠어요
  • 작성자루루(경기) | 작성시간 26.06.21 길어진 줄기들을 잘라주고 햇짗좋은곳에 두면 더 짱짱하게 조만간 꽃피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진향기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조언 감사합니다
  • 작성자고이고이 (경기) | 작성시간 26.06.21 채송화종류는 가을까지 피니까 걱정 안하셔도 되요
    햇볕이 부족한경우 줄기가 다소 길어지므로 햇볕만 충분히 해 주면 꽃이 빨리 펴요
  • 답댓글 작성자진향기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조언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