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예쁜 꽃을 보여주고 겨울을 잘 난 채송화인데요. 잎만 무성해지고 꽃 필 생각이 없네요. 너무 번식이 잘 되서 감당이 안되요ㅎㅎ 꽃 보려면 삽수해서 꽂아둬야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진향기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럼 좋겠어요
-
작성자루루(경기) 작성시간 26.06.21 길어진 줄기들을 잘라주고 햇짗좋은곳에 두면 더 짱짱하게 조만간 꽃피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진향기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조언 감사합니다
-
작성자고이고이 (경기) 작성시간 26.06.21 채송화종류는 가을까지 피니까 걱정 안하셔도 되요
햇볕이 부족한경우 줄기가 다소 길어지므로 햇볕만 충분히 해 주면 꽃이 빨리 펴요 -
답댓글 작성자진향기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조언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