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보니 피어있네요
꽃이 크고 이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니우기( 광주 ) 작성시간 26.06.23 크리넘 종류요 ᆢ
-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꽃이 커서 하브란과 크리넘
중간쯤 되어 보이는데
검색해보니 레인 릴리라고도 불리는
하브란서스 체리핑크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허니우기( 광주 ) 작성시간 26.06.23 미래사랑 아항 ~~~~
네에 ᆢ
항개배웠어용 ~~~^^ -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시간 26.06.24 꽃이 크고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맞아요
제피와 일반 하브보다 꽃이 엄청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