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궁금해요?

이름이 뭘까요?

작성자미래사랑|작성시간26.06.23|조회수98 목록 댓글 13

오늘보니 피어있네요

꽃이 크고 이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니우기( 광주 ) | 작성시간 26.06.23 크리넘 종류요 ᆢ
  •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꽃이 커서 하브란과 크리넘
    중간쯤 되어 보이는데
    검색해보니 레인 릴리라고도 불리는
    하브란서스 체리핑크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허니우기( 광주 ) | 작성시간 26.06.23 미래사랑 아항 ~~~~
    네에 ᆢ
    항개배웠어용 ~~~^^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24 꽃이 크고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래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맞아요
    제피와 일반 하브보다 꽃이 엄청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