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백색의 관목장미로
병충해에 강해 잘 크는 편입니다
사계장미라 꽃도 잘 피고요
현제 슟이 여기저기서 올라오고 있어요
노지에서 키운 거라 진딧물 있을 수 있고
최대한 조심히 포장해서
화분은 빼고 보낼수도 있습니다
받으시고 땅에 심어주시면
엄청 잘 클거에요
교환은 아래 간식으로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크림 백색의 관목장미로
병충해에 강해 잘 크는 편입니다
사계장미라 꽃도 잘 피고요
현제 슟이 여기저기서 올라오고 있어요
노지에서 키운 거라 진딧물 있을 수 있고
최대한 조심히 포장해서
화분은 빼고 보낼수도 있습니다
받으시고 땅에 심어주시면
엄청 잘 클거에요
교환은 아래 간식으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