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식물 키우기

미국부용 씨앗 파종

작성자도혜가(대전)|작성시간26.05.26|조회수79 목록 댓글 13

저는 부용 씨앗은 아래와 같이 파종합니다.

 

1. 105구 트레이에 상토를 담아요. 그리고 평평하게 한답니다.

 

2. 1상태에 빈 트레이를 올려놓고 적당하게 눌러줍니다.

너무 꽉 누르면 상토가 다져지기 때문에 적당하게 눌러 줍니다.

 

3. 빈 트레이를 걷어내면 아래와 같이 적당한 홈이 생긴답니다.

여기에 부용씨앗을 3~5개 정도 넣어주고, 상토를 채워줍니다.

살짝 눌러주고 평평하게 가른다음, 물을 충분하게 준답니다.

 

정작 씨앗 이름표까지 작성한 사진을 찍지 않았네요.

다음에 씨앗 발아 사진으로 올려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약선 | 작성시간 26.05.26 제가준 부용씨앗은 잘발아가 되었는지요?
  • 답댓글 작성자도혜가(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23일에 파종했어요.
    이번 주말에 보고 답해드릴게요.
  • 답댓글 작성자도혜가(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7 시골에 동생이 있어서 물어보니.
    이제 싹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어제는 하나도 보이질 않더니, 하루만에 4개나 보이네요.^^
    주말에는 다글다글 보일듯 합니다. ㅎㅎㅎ
  • 작성자운정뜰(홍천) | 작성시간 26.05.26 오래전에 받은 부용화를 잘 심어 모종해서 뜰에 심었는데..

    내가 모셔온 부용이 피기를 기도합니다..ㅎㅎ

    올해 파종한 숙근양.부용을 7집에 나눔하고 심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도혜가(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자이언트레드나 핑크패션인듯 합니다.
    발아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