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부용 씨앗은 아래와 같이 파종합니다.
1. 105구 트레이에 상토를 담아요. 그리고 평평하게 한답니다.
2. 1상태에 빈 트레이를 올려놓고 적당하게 눌러줍니다.
너무 꽉 누르면 상토가 다져지기 때문에 적당하게 눌러 줍니다.
3. 빈 트레이를 걷어내면 아래와 같이 적당한 홈이 생긴답니다.
여기에 부용씨앗을 3~5개 정도 넣어주고, 상토를 채워줍니다.
살짝 눌러주고 평평하게 가른다음, 물을 충분하게 준답니다.
정작 씨앗 이름표까지 작성한 사진을 찍지 않았네요.
다음에 씨앗 발아 사진으로 올려보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약선 작성시간 26.05.26 제가준 부용씨앗은 잘발아가 되었는지요?
-
답댓글 작성자도혜가(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23일에 파종했어요.
이번 주말에 보고 답해드릴게요. -
답댓글 작성자도혜가(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시골에 동생이 있어서 물어보니.
이제 싹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어제는 하나도 보이질 않더니, 하루만에 4개나 보이네요.^^
주말에는 다글다글 보일듯 합니다. ㅎㅎㅎ -
작성자운정뜰(홍천) 작성시간 26.05.26 오래전에 받은 부용화를 잘 심어 모종해서 뜰에 심었는데..
내가 모셔온 부용이 피기를 기도합니다..ㅎㅎ
올해 파종한 숙근양.부용을 7집에 나눔하고 심었네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도혜가(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자이언트레드나 핑크패션인듯 합니다.
발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