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식물 키우기

이거 저것 또는...,

작성자예쁜빛(부여)|작성시간26.06.03|조회수88 목록 댓글 2

오래전 키운
찐보라가 눈에 아른거려
혼합씨앗 차비 나눔받아
혹시나 그중 보라 한개는
있겠지 했는데....
없네요.ㅠㅠ

혹!!! 보라 겹 스톡 키우시는분
씨앗좀 나눔 주세요~~

노지에 심은 아마릴리스
쫌 풍신나네요.ㅋ
다시 화분으로~~

오늘 여기에 흙 채워
아마를 옮길까 합니다.

사막의 촛불 에러뮤러스가
수명을 다해갑니다.
씨앗받아 파종할까하는데
몇년후에 꽃을 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람소리2(경북) | 작성시간 26.06.03 저는 구근식물중 아마릴리스꽃이 젤 예뻐요
    아마를 잠깐 환기시킨다고
    베란다에 내놓고 깜빡하고
    들여놓지않아 추위에 멀리
    가버렸어요ㅜㅜ
    풍신나도 제눈엔 젤 이쁜데요~♡
  • 답댓글 작성자예쁜빛(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ㅎ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