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질 해볼라구유~~ㅎ
후마타가 푸르름이 짙어
시원해 보이거든요.
꼬물딱거리며 만들어 봤어요.
밑 받침은 항아리 받침대인데
작년에 버린나무 주워다 치수 재 잘라서 집에 놀고 있는 바퀴 달았더니 요모조모
쓰기 좋더군요.
이런거 만드느라 엘보가 왔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다란(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현무암이 한몫 다한거지요.^^
-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시간 26.06.06 멋지네요
쉬엄 쉬엄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달다란(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성격 고쳐야 하는데
한가지 목표가 정해지면 몰두를 하니 스스로에게 참 나쁜 성격이네요.^^ -
작성자윤 (지우) 강원 작성시간 26.06.06 조물닥거리긴 넘 무거워보여요 ㅎㅎ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달다란(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무거워서 바퀴달린거 위에 놓고 분갈이 할때도 요리조리 돌리니 괘안았어요.ㅎ
감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