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국정원 만들려 작년가을 약 50 촉 정도
뿌리 있는것으로 3평 정도 심었는데
폭삭 그냥두면 잡초가 진을 칠것같아
고견을 구해봅니다
지역은 해발350 괘방령 황악산 자락 겨울
에는 영하20도 정도 됩니다
월동잘되는 것으로 여러종류 구해봅니다
5평정도 심어려합니다
다음검색
수 국정원 만들려 작년가을 약 50 촉 정도
뿌리 있는것으로 3평 정도 심었는데
폭삭 그냥두면 잡초가 진을 칠것같아
고견을 구해봅니다
지역은 해발350 괘방령 황악산 자락 겨울
에는 영하20도 정도 됩니다
월동잘되는 것으로 여러종류 구해봅니다
5평정도 심어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