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식물 키우기

수국

작성자무 상|작성시간26.06.06|조회수76 목록 댓글 2

수 국정원 만들려 작년가을 약 50 촉 정도

뿌리 있는것으로 3평 정도 심었는데

폭삭 그냥두면 잡초가 진을 칠것같아

고견을 구해봅니다

지역은 해발350  괘방령 황악산 자락 겨울

에는 영하20도 정도 됩니다

월동잘되는 것으로 여러종류 구해봅니다

5평정도 심어려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해수국명가 | 작성시간 26.06.15 일단 월동잘되는라임라이트 목수국으로 두르구요 제주별수국이나 산수국솜사탕이나 엔썸으로 심어시면 정말 잘 자라고 월동도 잘덥니다
  • 작성자무 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수국모종. 구입 할수 있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