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매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작성시간26.06.07|조회수10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씨앗이 생기고 있습니다.꼬투리 안에서 까만 씨앗이 될 준비를 하고 있을 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07 저는 못본 나무네요 답댓글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동지 무렵에 피는 매화 나무인데요.노오란 별같은 꽃이 펴요. 답댓글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07 한결변덕(경기제주) 네 동지쯤 피면겨울꽃 일찍 피네요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