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식물 키우기

납매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작성시간26.06.07|조회수100 목록 댓글 3

씨앗이 생기고 있습니다.

꼬투리 안에서 까만 씨앗이 될 준비를 하고 있을 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07 저는 못본 나무네요
  • 답댓글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동지 무렵에 피는 매화 나무인데요.
    노오란 별같은 꽃이 펴요.
  • 답댓글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07 한결변덕(경기제주) 
    네 동지쯤 피면
    겨울꽃 일찍
    피네요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