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같이 흐린날..
그동안 미루었던 구근심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영(경산) 작성시간 26.06.07 넓은곳에 많이도
심으셨네요.
모두 개화하면
멋지겠어요. -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시간 26.06.08 지희도 저번주ㅈ나눠심기 했는데
잘 견디고 있네요 -
작성자꽃멍(부산) 작성시간 26.06.08 멋진 아이리스 회단입니다
-
작성자라일락(전북) 작성시간 26.06.09 우리도 아이리스 나눠심기해서 뿌리 내리는 중입니다
-
작성자별이랑 (강원) 작성시간 26.06.12 깔끔하게 잘 심으셨네요 내년에 이쁜아이들 기대됩니다
저는 오늘심고 너무 더워서 차광해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