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식물 키우기

아마릴리스

작성자딱정이 부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50 목록 댓글 6

올엔 아마가 많이 피네요
관심꾾고 눈돌아가니 예쁘게 피어 봐달라고 여기저기 많이 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딱정이 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넘이뻐서 한참 동안 모았네요 이제는 수국이 눈에 들어 오네요ㅎ
  • 작성자한고조(서울) | 작성시간 26.06.09 화려하면서도 깔끔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딱정이 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관심을 꾾을려고 하니 많이 피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라일락(전북) | 작성시간 26.06.09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딱정이 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