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늘색? 별꽃을 키우면서
다른색들이 있는줄은 몰랐다지요 ㅎ
짙은 파란색을보고
우와~
놀라면서...화분을 엎었어요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노지에도 조금 심어봐야겠어요 -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시간 26.06.09 우와 저정도면 풍년인거죠?
알알이 엄청 달렸네요 -
답댓글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에헤라디여~~ ㅎ
-
작성자수수꽃다리(충남 당진) 작성시간 26.06.10 구근을 캐야 하는건가요?
그냥 노지월동 하는줄 알고 안캤는데요. 캐면 언제 심나요? -
답댓글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화분에다 심어서 그래요
저도 노지에 심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