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식물 키우기

왕보리수

작성자루비(서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77 목록 댓글 8


왕보리수는 정말 먹을만해요
익으면 달콤한맛이 깊어 정말 맛있어요
기관지ㆍ폐ㆍ 잔기침ㆍ상체에 관계되는기관에 모두 좋으네요
피로회복ㆍ면역력강화
에도 효능이 있다고합니다

비오면꽝ㅡ오늘 따야하는데
아고~~힘들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해수 울산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0 와전 대풍 이네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1 대왕 크네요~
  • 작성자동구리(고양시) | 작성시간 26.06.11 왕보리수 묘목은 어디서 구매하셔요?
  • 작성자영월이(동탄) | 작성시간 26.06.11 왕보리수 빨갛게 익으면 저는 새콤달콤 맛나던데 신랑은 시고 맛없대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