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보리수 작성자루비(서울)|작성시간26.06.10|조회수7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왕보리수는 정말 먹을만해요익으면 달콤한맛이 깊어 정말 맛있어요기관지ㆍ폐ㆍ 잔기침ㆍ상체에 관계되는기관에 모두 좋으네요피로회복ㆍ면역력강화에도 효능이 있다고합니다비오면꽝ㅡ오늘 따야하는데 아고~~힘들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해수 울산 | 작성시간 26.06.10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0 와전 대풍 이네요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1 대왕 크네요~ 작성자동구리(고양시) | 작성시간 26.06.11 왕보리수 묘목은 어디서 구매하셔요? 작성자영월이(동탄) | 작성시간 26.06.11 왕보리수 빨갛게 익으면 저는 새콤달콤 맛나던데 신랑은 시고 맛없대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