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조금씩 불어나서 키우는 재미가 있어요
발가락모양으로
위 아래 다 자구 달고 나온 애들도 있고.
겹 보라가 자구가 잘 생기는것 같아요
겹노랑이는 재미가 없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ㅎㅎ 내년에 구근 많이 늘려볼게요
-
작성자별이랑 (강원) 작성시간 26.06.12 많이 번식하셨네요 향기좋은 프리지아죠
-
답댓글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노랑이가 향이 더 좋은가봐요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작성시간 26.06.17 저는 망했어요 작년12월 노지에 뒀다 갑자기 기온 급강하로 ㅠ
-
답댓글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에쿠...
저도 1~2월에 다 얼어서 망했다 싶더니 구근이 많이 늘었어요
땅에.깊게 심어서 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