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보다 3~4일 일찍 폈어요
올해 2년차 인데 꽃이 어마무시하게 커졌네요
제 손도 크고 손가락도 좀 긴편인데 제 손보다 큽니다
다른색은 아직 감감무소식 이네요
같이 파주면 좋으련만..
이건 작년 6월15일 사진 이예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해요
해가 갈수록 예쁘지겠죠? -
답댓글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유..예쁩니다
소리없는 사람님댁 백합은 키가 작나요?
저희집은 너무 커졌어요 거의 2미터 정도로..ㅠ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작성시간 26.06.17 노란백합 넘넘 이쁨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두해째라 그런지 꽃도 크고 향도 많이 진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