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류나무는 삽목이 잘 안됩니다.
지금 쯤 시도하면
10%정도 살릴수 있는데
워낙에 더디게 자라서
뿌리 내린것 확인 하려면 늦가을 쯤에 볼것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구팔산수골 (보은6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잘 되길 빌어 봅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작성시간 26.06.17 인내력이 필요한 아이군요
-
답댓글 작성자구팔산수골 (보은6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워낙에 더디게 자라는 나무라서요
열정으로 관심을 줘야 뿌리를 내립니다. -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시간 26.06.17 성공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구팔산수골 (보은6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화원님 감사합니다
성공하면 밀식해서 동산 만들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