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식물 키우기

육이들 모내기 했어요

작성자유기조아(평택)|작성시간26.06.18|조회수50 목록 댓글 4

녹태고 합식했어요

이름 까먹었어요ㅠ

옥연
서쪽방향

동쪽방향

광림국
7년정도 키웠나 봅니다.

일찍 했어야 했는데
너무 늦어서.. 잘 살아주길 바랄뿐입니다.

투스카니 자스민 포트 분갈이

여왕의 화환
안타깝게도 아직 꽃은 못 봤어요ㅠ
글구 죽다 살아서 커지를 못 했어요
광합성을 못하니 잎만 커지고 있어요
분갈이 해주고 베란다 앞쪽으로 내어 놨으니 잘 자라길 바라고 있어요

이름 까먹었어요ㅠ

썬버스트철화
친구가 키워 보라고 주네요~^^

육이 농사 잘 지으라고 연장도 줬어요
15cm

호접난은 여전히 잘 피워 주고 있어서 예뻐요.
육이만 봐서 삭막할까봐
살짝 올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멍(부산) | 작성시간 26.06.19 아기자기 잘 키우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유기조아(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좋은 아침입니다~~
    예쁘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9 난 꽃 튼실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유기조아(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예전에 호접난이 어려웠는데, 습성을 알고 나니 때 되면 예쁜 꽃 피워 주는 착한 난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