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지에서 두가지 색상이 피었어요
활짝 피면 색상이 변하는 건지
분명 다르죠?
왼쪽 분홍이는 핀지 좀 됐고 오른쪽 주황이는 이제 폈어요
주황이 분홍이로 바뀔까요?
아마플록스예요
한번에 펴주면 참 예쁘겠는데 꼴보기 힘듭니다 ㅠㅠ
이넘의 애니시다
언능 꽃이 져야 가지치기를 할텐데 너무 키랑 덩치가 커서 버겁네요
꽃도 계속 올라오는데 밑에 플럼바고가 치여요 ㅠㅠ
하루살이 루엘리아도 이제 시작입니다
델피늄입니다
키 작은 녀석인데 색이 넘 곱죠?
루드베키아예요
한 포트 심었는데 신기하게 한 가지에 다른 색이 올라옵니다
천인국 이랑 송엽국
노랑이는 목마가렛 입니다
천인국은 꽃이 져도 알사탕처럼 예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꽃욕심때문에 이것저것 막 키우고 있어요 ;;
-
작성자포항 여우 작성시간 26.06.19 예쁜 애니시다
삽목이 않돼나요
품고 싶은데 판매
쳐를 몰라요ㅠㅠ -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시간 26.06.19 진한 루드베키아 색상도 꽃잎도 특이합니다.
고운 이쁜이들입니다^^ -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시간 26.06.19 루드베키아가 흑자주색은첨봐요
-
작성자에덴동산 (파주) 작성시간 26.06.19 이쁜꽃들이 많으시네요 저도 애니시다 키우는데 이꽃은 가지가 왜 이리자라는지 자르면 꽃볼수가없어 그냥두니 정신이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