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데빌라 늘 꽃을 보여줍니다.
수박이 이렇게요.
노지라 매달아 키워요.
고추가 잘 자라고 있어요.
사과도
에키네시아 요즘 너무 행복을 줍니다.
매일 봐도 마음을 설레이게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푸름이(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감사합니다.
늘 엔돌핀 솟으며 우리 꽃과 함께 행복하게 살아요. -
작성자세상구경(인천) 작성시간 26.06.19 꽃은 예쁘고
수박은 잘 키우면 맛나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푸름이(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ㅎㅎ
꽃은 봐도 봐도 예뻐요.
수박도 눈여기입니다. -
작성자허니우기( 광주 ) 작성시간 26.06.19 심쿵
~~~~~~~♡ -
답댓글 작성자푸름이(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심쿵이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