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식물 키우기

벨가못

작성자그랑(충남)|작성시간26.06.19|조회수151 목록 댓글 23


최근 한달가까운 비가 없는 가뭄에
수시로 물시중을 들었더니
풍성하지는 않지만 꽃을 이쁘게 보여 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그랑(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꽃이 분수 모양으로 특이하며
    허브 식물로서 향기도 좋습니다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20 저는키크지말라고싹둑잘라줫더니 꽃이아직안폇어요 ㅋ
  • 답댓글 작성자그랑(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줄기가 길어
    짧은 경험이지만 전정해 봤는데
    꽃의 개화가 상당히 늦으며
    풍성하지가 않더라구요
  • 작성자순사모 | 작성시간 26.06.21 울집에는 아직도 피질않고
    꽃만 머금고 있답니다
    이쁘게 잘도 피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그랑(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남쪽 지방이 오히려 늦네요
    좀만 기다리시면 이쁘게 보실것으로 기대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