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달가까운 비가 없는 가뭄에
수시로 물시중을 들었더니
풍성하지는 않지만 꽃을 이쁘게 보여 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그랑(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꽃이 분수 모양으로 특이하며
허브 식물로서 향기도 좋습니다 -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시간 26.06.20 저는키크지말라고싹둑잘라줫더니 꽃이아직안폇어요 ㅋ
-
답댓글 작성자그랑(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저도 줄기가 길어
짧은 경험이지만 전정해 봤는데
꽃의 개화가 상당히 늦으며
풍성하지가 않더라구요
-
작성자순사모 작성시간 26.06.21 울집에는 아직도 피질않고
꽃만 머금고 있답니다
이쁘게 잘도 피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그랑(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남쪽 지방이 오히려 늦네요
좀만 기다리시면 이쁘게 보실것으로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