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식물 키우기

루드베키아

작성자안단테 세종|작성시간26.06.20|조회수115 목록 댓글 16

이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안단테 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교잡이 심해서 씨앗으로는 다양한 얼굴을 볼 수 있답니다.
    꼬투리가 대부분 장마에 썩어버려서 주말농장인지라 씨앗 받기가 어려워요 ㅠㅠ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 작성시간 26.06.20 와 이쁨니다
    장마에도 가뭄에도 강한 루드베키아들 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안단테 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해바라기를 닮은 아이죠!
  • 작성자세설 (전남 ) | 작성시간 26.06.23 겹이라 풍성하고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안단테 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홑꽃은 자꾸 제거하고 겹이 나오도록 관리하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