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안단테 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교잡이 심해서 씨앗으로는 다양한 얼굴을 볼 수 있답니다.
꼬투리가 대부분 장마에 썩어버려서 주말농장인지라 씨앗 받기가 어려워요 ㅠㅠ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작성시간 26.06.20 와 이쁨니다
장마에도 가뭄에도 강한 루드베키아들 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안단테 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해바라기를 닮은 아이죠!
-
작성자세설 (전남 ) 작성시간 26.06.23 겹이라 풍성하고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안단테 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홑꽃은 자꾸 제거하고 겹이 나오도록 관리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