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식물 키우기

자주피마자~

작성자칼꽃(강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37 목록 댓글 10

어릴적 열매만갖고 놀았지
키워보질 않했는데 ...
주말마다 보는눈이 휘둥구레~
너무빨리 크는것 같아요~ ㅎ
해를 더많이 보는애가 훨 빨리 자라네요
볼수록 대견?신기?
욕심줄이기님~ 감사합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처음이어요~
  • 작성자미탄의꽃밭(강화도) | 작성시간 26.06.23 거대한 잎이 엄청 매력적이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그니까요~
    보는데도 쭉쭉 크는 느낌이네요 ㅎㅎ
  •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 | 작성시간 26.06.23 이쁜 색상이네요.
    나물이 된다하니 급 호감이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이쁘지요?
    근데 성장속도가 무섭‐ ㅎ
    어린잎따서 묵나물 한다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