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 열매만갖고 놀았지
키워보질 않했는데 ...
주말마다 보는눈이 휘둥구레~
너무빨리 크는것 같아요~ ㅎ
해를 더많이 보는애가 훨 빨리 자라네요
볼수록 대견?신기?
욕심줄이기님~ 감사합니다^^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저도 처음이어요~
-
작성자미탄의꽃밭(강화도) 작성시간 26.06.23 거대한 잎이 엄청 매력적이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그니까요~
보는데도 쭉쭉 크는 느낌이네요 ㅎㅎ -
작성자한결변덕(경기제주) 작성시간 26.06.23 이쁜 색상이네요.
나물이 된다하니 급 호감이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이쁘지요?
근데 성장속도가 무섭‐ ㅎ
어린잎따서 묵나물 한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