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초 택배 📦 보냈어요
인동초가 잎이 얇아 걱정 입니다.
잘.들.하시겠지만!..^♡^
요즘날이 7.8월 땡볕 이라
심으시고 (그늘을 일주일)정도
인심을 쓰시면 좋겠어요.
심으시고 물자주요.~^^
혹한에 잘살고
노지 월동 입니다.
저는 이렇게 대충 키웁니다.ㅋ
님들은 예쁘게!,.^♡^
다음검색
인동초 택배 📦 보냈어요
인동초가 잎이 얇아 걱정 입니다.
잘.들.하시겠지만!..^♡^
요즘날이 7.8월 땡볕 이라
심으시고 (그늘을 일주일)정도
인심을 쓰시면 좋겠어요.
심으시고 물자주요.~^^
혹한에 잘살고
노지 월동 입니다.
저는 이렇게 대충 키웁니다.ㅋ
님들은 예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