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황금무늬 인동🌸사계장미

작성자누리마을(의성|작성시간26.05.26|조회수120 목록 댓글 2

인동초 택배 📦 보냈어요

인동초가 잎이 얇아 걱정 입니다.
잘.들.하시겠지만!..^♡^

요즘날이 7.8월 땡볕 이라
심으시고 (그늘을 일주일)정도
인심을 쓰시면 좋겠어요.
심으시고 물자주요.~^^

혹한에 잘살고
노지 월동 입니다.

저는 이렇게 대충 키웁니다.ㅋ
님들은 예쁘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깽깽이 | 작성시간 26.05.26 꽃보다 잎이 더 예뿐 인동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누리마을(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ㅎㅏㅎㅎ~^♡^
    맞다고 손벽 칩니다.
    요즘 한창 빛날때 입니다.
    한여름에는 잎이얇아 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