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매자 필독사항 ◆
꽃사랑 모든종자나눔 카페는 판매 수수료를
받지않은 실비나눔 카페입니다
ㅡ 타카페보다 저렴하게 올리는걸 원칙으로 합니다
ㅡ 판매하실 물품의 실물사진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ㅡ 판매글 제목에 물품 이름 모두 써 주세요
ㅡ 판매글 1개 올릴때마다 타인 게시글에 댓글 10개 이상씩 쓰고 올려주세요
ㅡ 판매글은 3일에 1번씩 올려주세요
ㅡ 판매 양식글 지우지 마세요
ㅡ 게시글에 전화번호 올리신분(전번은 구매자가 원할시 비댓글로 주세요)
위의 사항들 1개라도 어길시 통보없이 판매글 이동과 정회원 강등조치 합니다.
◆ 구매하신 분들 주의사항 ◆
판매자 정보 눌러 활동내역 살펴보셔요
게시글이 있는지? 신뢰할수 있는지?
사고시 카페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사기성이 의심되는 판매글
카페양식을 준수하지 않은 판매자 보시면
운영진들께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 문자로 거래하려는 사람들은 불순한 의도가 있을수 있습니다
거래내용은 투명하게 댓글로 해 주시고
주소만 비댓으로 올려주셔요
중요사항은 캡쳐해 주시길 바랍니다.
↓↓ 게시글은 요 아래 쓰세요↓↓
↓영하20도이상에서도 노지월동하는 우리의 야생화들입니다
전국에 비가내려 땅이 촉촉해지고 간간이 소나기도 내려서
이때 심으면 더 좋아요
저만의 임시차광막인데요
쿠팡에 보시면 미니차광막이 좋은게 많아요
나무그늘이 부족하신분은 참고하세요~^&^
↓아래 노루오줌 잎 조금만 남겨두고 상부는 자르고 보내드립니다
꽃은 딸려보내지만 잘라질수잇습니다
노루오줌은 뭉치라서 아주 잘 산답니다~^&^
노루오줌 1번흰색=== 3뿌리 5000원---2세트판매
흰색으로 피어 질때는 미색으로 집니다
노루오줌 2번 살몬색---3뿌리 5000원--6세트판매
살몬색으로 피기시작해서 점차 미색으로 바귀며 집니다
멀리서보면 흰색으로 보여요
노루오줌 3번 세뿌리 5000원---2세트판매ᆢ판매완료
연분홍색으로 피기시작해서 베이지톤으로 집니다
참배암차즈기--6뿌리+3뿌리==5000원-- 3세트판매ᆢ판매완료
멀리서 봐도 눈에 띄고 예뻐요
번식력 좋습니다
글라디올러스 10개이상 한세트 5000원---2세트예약판매(24일발송가능)
작년샘플이구요
올해는 지인께 얻어심은것들이잇어서 색상은 여러가지일수잇습니다(복불복)
글라디오스는 영하10도가 넘는지역에서는 가을에 캐두엇다가
이듬해 봄에 심으세요 제주는 캐지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농협 황금화 239-02-171381
택배비5000원 꼭 선입금해주세요
50000원이상 제가 냅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17 new
갸는 자주색일가능성이 99%
-
답댓글 작성자풀꽃반지 (성남) 작성시간 10:48 new
금낭화(화천) 잎이 자주색으로 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49 new
풀꽃반지 (성남) 잉? 연두색인디 어딜보고안대요?
-
답댓글 작성자풀꽃반지 (성남) 작성시간 11:06 new
금낭화(화천) 잎이 좁아서요
흰여로는 더 넓대대 해요 ㅎ -
답댓글 작성자금낭화(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06 new
풀꽃반지 (성남) 역시 박사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