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토종흑찰옥수수
-쫀득쫀득 맛있는 미니옥수수여요.
영글어도 쫀듯하니 맛있어요~
다른건 몇개 먹으면 질리는데 요건 배불리먹어도 안질리네요.
엄마가 제일 맛있다고 이것만 키우셔요.
엄마의 자부심, 자랑거리중 하나입니다.
강원도 찰옥수수로 20몇년전에 강원도에서 가져와서 매년 씨받아 키웠어요.
검은색이 원형이고, 보라빛나는건 교잡된겁니다.
검은색만 골라서 다음해에 종자로 쓰셔요. 그러면 검은색만 나옵니다.
4~6월까지 파종
조금 늦어도 괜찮으신분..
발송후 댓글로 알려드립니다.
다음주 발송할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는풍요롭다 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하늘빛 모자(부여)
6/23 어제 발송했는데
빨리.도착했네요.
도착소식 감사합니다 ^^ -
작성자나는풍요롭다 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ㅡㅡㅡㅡ마감해요 ^^
-
작성자허니우기( 광주 ) 작성시간 26.06.26 new
옥수수 씨앗
잘 받았습니다 ᆢ
감사합니다 ᆢ -
답댓글 작성자나는풍요롭다 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6 new
도착소식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