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만 따로 보관하면 손해…사과와 함께 두니 저장 기간 길어진 이유 작성자오행초/경기 ,서울|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슬맘 (전남) 작성시간26.06.13 정보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개 작성시간26.06.13 사과를 넣어야 겠군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도/거창 작성시간26.06.13 좋은정보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라꽃(전남) 작성시간26.06.13 좋은정보 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름이(경기) 작성시간26.06.13 쿨 팁입니다.저는 야채실에 신문지 깔고 감자와 사과 중간 중간 몇개 넣고 신문지로 윗 부분 덮어 놓으니 하나도 버리지 않고 올해도 얼마 전에 다 먹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궁화 작성시간26.06.13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칼꽃(강원) 작성시간26.06.17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원이네(전남) 작성시간26.06.17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