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장꽃 작성자가람(서울)|작성시간26.06.06|조회수2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씨앗 파종이 비화옥 첫꽃이 폈어요.4~5년 만에 보는 첫꽃이 반갑고 이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설화1(인천) | 작성시간 26.06.06 이쁘네요긴 세월을 기다린 보람입니다.고생하셨어요. 답댓글 작성자가람(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첫꽃이라 더반갑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