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육이

선인장꽃

작성자가람(서울)|작성시간26.06.06|조회수27 목록 댓글 2

씨앗 파종이 비화옥 첫꽃이 폈어요.
4~5년 만에 보는 첫꽃이 반갑고 이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화1(인천) | 작성시간 26.06.06 이쁘네요
    긴 세월을 기다린 보람입니다.
    고생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가람(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첫꽃이라 더반갑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