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채송화(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노지라서 비오면 좀떠지고 그래요
-
작성자필링팜스/남해 작성시간 26.06.03 우리지배는 귀농기념식수로심은
1ㅇ년생셰리나무가
2그루있었는데
1그루는이미 열매가 열리지않아 싹뚝베어버렸고
1그루남은것은
거름만받아먹고
열매를 주지않으니
1년간의 유예기간을준다음 그래도 열매가 없으면
싹뚝 베어버려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채송화(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내년봄에 라핀종자 한그루 심으셔요 수분수에요
-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시간 26.06.04 악.... 맛있겠어요
많이도 열렸네요 -
작성자즤금이(문경) 작성시간 26.06.05 예쁘고, 탐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