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체리가잘익어감니다

작성자채송화(경북)|작성시간26.06.03|조회수112 목록 댓글 3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채송화(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노지라서 비오면 좀떠지고 그래요
  • 작성자필링팜스/남해 | 작성시간 26.06.03 우리지배는 귀농기념식수로심은
    1ㅇ년생셰리나무가
    2그루있었는데
    1그루는이미 열매가 열리지않아 싹뚝베어버렸고
    1그루남은것은
    거름만받아먹고
    열매를 주지않으니
    1년간의 유예기간을준다음 그래도 열매가 없으면
    싹뚝 베어버려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채송화(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내년봄에 라핀종자 한그루 심으셔요 수분수에요
  • 작성자초롱맘(창원) | 작성시간 26.06.04 악.... 맛있겠어요
    많이도 열렸네요
  • 작성자즤금이(문경) | 작성시간 26.06.05 예쁘고, 탐스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