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도 쇨겸 잠깐 농장에 다녀왔습니다.
가뭄이 심해 산딸나무들이 크질 못하고 있네요
비라도 기다려보네요.
체로키취프
스텔라핑크
셀레스티얼쉐도우
밭 전경
묘목밭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래야 할것 같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마리채송화 작성시간 26.06.06 점점 더위에 지쳐가는것 같아요
건강 조심 더위 조심
비 오시길 !!! -
답댓글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기온이 오를땐
일하기 힘드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별이랑 (강원) 작성시간 26.06.06 깔끔하게 정리가 잘된 농원이네요
더운날 건강챙기세요~ -
답댓글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별이랑님도 건강 잘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