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농장에 다녀왔습니다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경기 이천)|작성시간26.06.05|조회수90 목록 댓글 11

바람도 쇨겸 잠깐 농장에 다녀왔습니다.
가뭄이 심해 산딸나무들이 크질 못하고 있네요
비라도 기다려보네요.

체로키취프

스텔라핑크

셀레스티얼쉐도우

밭 전경

묘목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래야 할것 같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마리채송화 | 작성시간 26.06.06 점점 더위에 지쳐가는것 같아요
    건강 조심 더위 조심
    비 오시길 !!!
  • 답댓글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기온이 오를땐
    일하기 힘드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별이랑 (강원) | 작성시간 26.06.06 깔끔하게 정리가 잘된 농원이네요
    더운날 건강챙기세요~
  • 답댓글 작성자그린레인저(서울. 경기 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별이랑님도 건강 잘 챙기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