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금잔화 아니고 메리골드 키가 땅콩만해요

작성자달다란(인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134 목록 댓글 14


키가 5cm도 안된것이
꽃이 폈어요.
꽃봉 맺은것들도 고만고만하고
키가 대부분 작아요.
30cm 정도는 되야 정상인데
대체로 낮은 품종도 있나요?
커질줄 알고 간격도 벌려놨는데
휑하니 허탈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다란(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어제 거름을 뿌리고 물을 주고 방금 보고왔는데 쬐금 키가 컷어요.
    서리 내릴때까지 꽃이 핀다니 개화기간이 꽤 긴 점이 맘에 드네요.^^
  • 작성자순사모 | 작성시간 26.06.07 메리골드가 크가 작아서다행입니다
    쓰러지지않으게요
    장마오면 더 잘자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다란(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키작아 꽃몽이 달려도 계속 크는군요.ㅎ
  • 작성자웰빙/부산 | 작성시간 26.06.07 작아도 어느순간 커져 있더군요
  • 작성자라일락(전북) | 작성시간 26.06.09 메리골드 꽃도 이름도 예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