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가 5cm도 안된것이
꽃이 폈어요.
꽃봉 맺은것들도 고만고만하고
키가 대부분 작아요.
30cm 정도는 되야 정상인데
대체로 낮은 품종도 있나요?
커질줄 알고 간격도 벌려놨는데
휑하니 허탈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다란(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어제 거름을 뿌리고 물을 주고 방금 보고왔는데 쬐금 키가 컷어요.
서리 내릴때까지 꽃이 핀다니 개화기간이 꽤 긴 점이 맘에 드네요.^^
-
작성자순사모 작성시간 26.06.07 메리골드가 크가 작아서다행입니다
쓰러지지않으게요
장마오면 더 잘자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다란(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키작아 꽃몽이 달려도 계속 크는군요.ㅎ
-
작성자웰빙/부산 작성시간 26.06.07 작아도 어느순간 커져 있더군요
-
작성자라일락(전북) 작성시간 26.06.09 메리골드 꽃도 이름도 예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