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당근꽃이예요

작성자초롱맘(창원)|작성시간26.06.07|조회수80 목록 댓글 18

당근꽃이예요

꽃은 이쁜데 당근은 사 먹어야 겠어요

월동한 당근 들 입니다
울집 초롱이 죽끓이는데 넣었어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08 예쁘네요 잎당귀
    꽃이랑 비슷 하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 그러네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08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꽃만 예뻐요 먹을게 없어요 ㅎ
  • 작성자라일락(전북) | 작성시간 26.06.09 당근꽃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