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멍이 숭숭 난리도 아닙니다
모종가게 사장님은 그냥 먹으라는데 도저히
먹을 용기가 안나요
어째야 합니꺼?
작년엔 케일 맛나게 먹었는데 ..
브로콜리가 더 난리예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잎 다 잘라냈는데도 꽁다리에 몇마리가 있어요
작년엔 케일 제법 먹었는데. -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시간 26.06.08 벌레를 잡아줘야해요
농약안하실려면 -
답댓글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아유.. 달팽이도 그냥 잡기 힘든데 초록이는 더 힘드네요
-
작성자안나의뜰(대구/경산) 작성시간 26.06.08 님오일~^^
뿌려 보심
어떨까요 ~♡ -
답댓글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님오일은 괜찮을까요?
성질나거 오늘 3개 정도 남기도 다 뽑아 버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