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이걸 먹어야 하나요?

작성자초롱맘(창원)|작성시간26.06.07|조회수140 목록 댓글 16

구멍이 숭숭 난리도 아닙니다
모종가게 사장님은 그냥 먹으라는데 도저히
먹을 용기가 안나요
어째야 합니꺼?
작년엔 케일 맛나게 먹었는데 ..
브로콜리가 더 난리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잎 다 잘라냈는데도 꽁다리에 몇마리가 있어요
    작년엔 케일 제법 먹었는데.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08 벌레를 잡아줘야해요
    농약안하실려면
  • 답댓글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유.. 달팽이도 그냥 잡기 힘든데 초록이는 더 힘드네요
  • 작성자안나의뜰(대구/경산) | 작성시간 26.06.08 님오일~^^
    뿌려 보심
    어떨까요 ~♡
  • 답댓글 작성자초롱맘(창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님오일은 괜찮을까요?
    성질나거 오늘 3개 정도 남기도 다 뽑아 버렸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