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청태부터 심기 시작

작성자행복한 농부(부여)|작성시간26.06.09|조회수61 목록 댓글 10

서리태 보다
조금 빨리 심는콩
맛이좋아요
밥에 물이 안들고
토종입니다
인기가 좋아서요

6월1일 포트작업
6월8일 심고 8일만
심어 지는군요
메모가 최고
참깨는 포트 작업후22일부터 심고
들깨는포트작업후
23~24일 좋아요

어제부터 심기시작
수시로 쉬니 하루에
다 못심고 오늘 까지
심어야 될듯

이밭은 마늘 뽑은곳
콩으로 심고
심은곳은 물을 주었어요
물주고 또 흙으로
덥고

완두콩 수확후
지주대늘. 뽑을수가
없어서 힘들었어요

물 호수늘 박으니
쉽게 빼고

여기도 청태 심었고

짜투라기밭에 심다보니
5곳중 3곳 심고
2곳이 남았어요
작년보다는
건강이 좋아져서
짜투리도 다 심고
정리중
즐거운. 화요일
만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 농부(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해요
    고맙씁니다
  • 작성자안다김(광주) | 작성시간 26.06.09 날이 더워지니 작물종자들도 때맞춰 심어지기만 기다니느라 서두르는가 보네요ㆍ부디 대풍 이루세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 농부(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많이 심으니
    미리 심는것도 있어요
  • 작성자라일락(전북) | 작성시간 26.06.09 청태 맛있지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 농부(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맛이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