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태 보다
조금 빨리 심는콩
맛이좋아요
밥에 물이 안들고
토종입니다
인기가 좋아서요
6월1일 포트작업
6월8일 심고 8일만
심어 지는군요
메모가 최고
참깨는 포트 작업후22일부터 심고
들깨는포트작업후
23~24일 좋아요
어제부터 심기시작
수시로 쉬니 하루에
다 못심고 오늘 까지
심어야 될듯
이밭은 마늘 뽑은곳
콩으로 심고
심은곳은 물을 주었어요
물주고 또 흙으로
덥고
완두콩 수확후
지주대늘. 뽑을수가
없어서 힘들었어요
물 호수늘 박으니
쉽게 빼고
여기도 청태 심었고
짜투라기밭에 심다보니
5곳중 3곳 심고
2곳이 남았어요
작년보다는
건강이 좋아져서
짜투리도 다 심고
정리중
즐거운. 화요일
만드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행복한 농부(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해요
고맙씁니다 -
작성자안다김(광주) 작성시간 26.06.09 날이 더워지니 작물종자들도 때맞춰 심어지기만 기다니느라 서두르는가 보네요ㆍ부디 대풍 이루세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 농부(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많이 심으니
미리 심는것도 있어요 -
작성자라일락(전북) 작성시간 26.06.09 청태 맛있지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 농부(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맛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