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너도 먹고 나도 좀 먹자

작성자안다김(광주)|작성시간26.06.10|조회수100 목록 댓글 16

3월초 파종해서 4월에 수확해 맛나게 먹었던 열무 자리에 열흘정도지나 다시 파종한 열무가 더워진 날씨탓에 더디자라고 질겨진듯해서 아침저녁 물뿌려주는데 초봄에 부화한 애기달팽이들이 부드럽고 싱싱한 열무맛을 알아 잔치를 벌여 벌집을 만들어놓고 있어요ㆍ
되도록이면 달팽이약을 안뿌리고 완전 유기농 먹거리 만들어 먹으려 했는데 봄과 다르게 무섭게 먹어치우는탓에 팽이샷을 뿌려줘야하나 생각중입니다ㆍ
아욱잎은 큰달팽이들이 붙어있어 잡아떼서 처형시키고 있어요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늘빛 모자(부여) | 작성시간 26.06.11 안다김(광주) 전 첨엔 떡잎 올라왔을때 한랭사 씌웠는데도 톡톡 벌레 때문에 무용지물 ㅠㅠ 그냥 벗기고 놔뒀어요 먹으면 좋고 아님 말고 하려고요 ㅠ
  • 작성자포항 여우 | 작성시간 26.06.10 여우네 산골 밭에도
    달팽이 난리예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안다김(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올핸 유난히 팽이 피해가 심한것 같아요ㆍ
  • 작성자애기단풍(광주1) | 작성시간 26.06.10 에그 맛은 알아서 다 먹어 치우게 생겼네요 ㅠ
  • 답댓글 작성자안다김(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할수없이 오늘아침 팽이약 뿌려 줬어요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