찢은순천쪽파가 4월달에 사다 심어는데 자리잡아 새끼치고 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름이 (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 합니다
-
작성자우리오리(남원) 작성시간 26.06.10 저도 심어서 새끼 쳤어요
개인적으로는 맛은 덜 한듯해요
가을에 종자 번식은 안하려구요
신기해서 사서 심어봤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아름이 (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어느분은 대파보다 더 좋다고 하던데요
-
작성자화원(청주) 작성시간 26.06.11 이런 쪽파도 있네요
-
작성자보일듯(경주) 작성시간 26.06.11 처음들어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