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순천찢은쪽파

작성자아름이 (천안)|작성시간26.06.10|조회수74 목록 댓글 8

찢은순천쪽파가 4월달에 사다 심어는데 자리잡아 새끼치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름이 (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 합니다
  • 작성자우리오리(남원)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심어서 새끼 쳤어요
    개인적으로는 맛은 덜 한듯해요
    가을에 종자 번식은 안하려구요
    신기해서 사서 심어봤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아름이 (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어느분은 대파보다 더 좋다고 하던데요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1 이런 쪽파도 있네요
  • 작성자보일듯(경주) | 작성시간 26.06.11 처음들어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