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홍산마늘 수확했어요

작성자무무 수원ㅡ음성|작성시간26.06.10|조회수112 목록 댓글 15

수확시기가 다가오는듯 마늘잎줄기가 말라가고 있지 뭐예요.

몇통 뽑아보니 단단하게 속이 차 있더라는..

원래는 6월 중순15~20일쯤 계획이였는데...

그래서 예정에도 없던 마늘수확을 했어요.

우선 2골 수확하고 1골은 다음주 일요일에 수확하기로 했어요.

올해 유난히 비가 오질않아 가물더니 마늘은 단단한데...

크가가 작년만 못한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라꽃(전남) | 작성시간 26.06.10 벌써 케셧군요 우린 아직 좀더 잇다가 켈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무무 수원ㅡ음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주말에만 가는 밭이라 손 갈때 캐야한다는...ㅎ
  • 작성자화원(청주) | 작성시간 26.06.11 마늘 좋네요
  • 작성자금낭화(화천) | 작성시간 26.06.11 홍산마늘이 대세인데 맛이토종보다 좋나요? 궁금~^^
  • 작성자보일듯(경주) | 작성시간 26.06.11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