텃밭 빨강감자 조금 캣어요 작성자조아(경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95 목록 댓글 3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첫수확해보니 퇴비가 많이 없어서조금 넣고 햇더니 알이 많이 굵지는 않네요조금 삶앗는데 감자. 분이 장난 아니네요맛도. 좋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작성자보일듯(경주) | 작성시간 26.06.11 맛나겠어요 답댓글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확실이 맛잇어요 작성자영월이(동탄) | 작성시간 26.06.11 다들 감자 조금씩캐서 드시네요. 저도 먹고 싶어서 낼가면 두뿌리만 캐보려구요 ㅋㅋ 답댓글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가시면 캐서 맛나게. 드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