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텃밭 빨강감자 조금 캣어요

작성자조아(경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95 목록 댓글 32

첫수확해보니 퇴비가 많이 없어서

조금 넣고 햇더니 알이 많이 굵지는 않네요

조금 삶앗는데 감자. 분이 장난 아니네요

맛도. 좋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작성자보일듯(경주) | 작성시간 26.06.11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확실이 맛잇어요
  • 작성자영월이(동탄) | 작성시간 26.06.11 다들 감자 조금씩캐서 드시네요. 저도 먹고 싶어서 낼가면 두뿌리만 캐보려구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가시면 캐서 맛나게. 드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