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보리수 땃어요

작성자하늘빛 모자(부여)|작성시간26.06.10|조회수82 목록 댓글 18

빨간 보리수가 너무 많이 열려 조금 따왔어요
술도 담고 쨈도 하려고 해요

씨앗 빼고 설탕 넣어 졸이는 중이에요
씨앗 분리 작업이 번거롭고 힘든 일이 지만 나름 보람도 있어요 맛이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늘빛 모자(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삶아 엉근 소쿠리에 치대면 할만해요 자꾸 하다 보니 요령이 생기네요
  • 답댓글 작성자야래화(충주) | 작성시간 26.06.11 하늘빛 모자(부여) 맞아요.
    커다란 보리수나무가 주렁주렁인데 새들즐기라고 그냥 방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늘빛 모자(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야래화(충주) 저희도 낮은곳 저 먹을거 따내면 새들 식사용이쥬 ㅋ
  • 작성자보일듯(경주) | 작성시간 26.06.11 올해지인집에서 캐왔는데 저도 내년에는 좀따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빛 모자(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잘 키우셔서 많은 수확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