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를 1년내내 먹는지라
수시로 심어서 겨울까지
먹는데 벌레님들이 또 잔치를
했네요
목초액한번 뿌려주고 그냥 두었더니만
이케 또 잔치를했네요
흐이구~~
낼쯤 은행효소 뿌려서. 다잡아
부러야긋소~~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러닌까요?
맛있는건 더잘 알아요
냄새가 날까요?
암튼 미워요 -
작성자꿈처럼(경기) 작성시간 26.06.11 에구~ 진짜 저느므 벌레들
우리 딸기도 크고 잘익은것만 딱 골라서 먹어 치워요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달콤해서 더 잘 달라붙겠조
나쁜느므 시끼들~~ㅋㅋ -
작성자조아(경기) 작성시간 26.06.11 저도 몇포기 안되는 양배추
맨날 벌레잡아요
벌레들도 위에 좋다는걸 아나바요
유난이. 벌레가 많아요 -
작성자윤 (지우) 강원 작성시간 26.06.12 브로콜리 벌레 잡아주다 수확햇어요 ㅎㅎ아침마다 잡아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