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벌레들의잔치

작성자뜰사랑/강원|작성시간26.06.11|조회수107 목록 댓글 23

양배추를 1년내내 먹는지라
수시로 심어서 겨울까지
먹는데 벌레님들이 또 잔치를
했네요
목초액한번 뿌려주고 그냥 두었더니만
이케 또 잔치를했네요
흐이구~~
낼쯤 은행효소 뿌려서. 다잡아
부러야긋소~~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러닌까요?
    맛있는건 더잘 알아요
    냄새가 날까요?
    암튼 미워요
  • 작성자꿈처럼(경기) | 작성시간 26.06.11 에구~ 진짜 저느므 벌레들
    우리 딸기도 크고 잘익은것만 딱 골라서 먹어 치워요
  • 답댓글 작성자뜰사랑/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달콤해서 더 잘 달라붙겠조
    나쁜느므 시끼들~~ㅋㅋ
  • 작성자조아(경기) | 작성시간 26.06.11 저도 몇포기 안되는 양배추
    맨날 벌레잡아요
    벌레들도 위에 좋다는걸 아나바요
    유난이. 벌레가 많아요
  • 작성자윤 (지우) 강원 | 작성시간 26.06.12 브로콜리 벌레 잡아주다 수확햇어요 ㅎㅎ아침마다 잡아주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