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올해는 쪽파 조금만 심어야겠어요

작성자영월이(동탄)|작성시간26.06.11|조회수155 목록 댓글 21

쪽파김치 세번이나 해먹고도 쪽파가 좀많이 남았다 싶었는데 너무 잘된건지 이렇게나 많이 수확할줄은 몰랐네요.
올해는 정말 조금만 심으려구요. 종구 일일히 손질하는것두 힘들고 처분하는것도 일이네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나(남양주) | 작성시간 26.06.11 울집도 쪽파 대박이예요,ㅋ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뽑아놓고 한숨만 나왔는데 거의다 처분하고 인제 3키로남았어요.
    그렇게 많이 심지 않았던거같은데 뻥튀기를 몇배로한건지 ㅋㅋ
  • 작성자조아(경기) | 작성시간 26.06.11 저도 그래요
    쪽파 옮겨 심엇더니 봄에 파김치를 못해먹엇더니
    종구만 많아졋어요
    조금 잇다 몇구씩 심어서 많이 먹어야 겟어요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덕분에 파김치는 실컷먹었어요.
    농사가 너무 잘되도 힘들어요 ㅍㅎㅎ
  • 답댓글 작성자조아(경기) | 작성시간 26.06.11 영월이(동탄) ㅎㅎ 맞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