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마늘농사

작성자개암골. 부안|작성시간26.06.12|조회수122 목록 댓글 11

올해는 마늘 마무리 했네요.

혼자서 심고 가꾸어서 뽑고 말리고

보내줄 곳은 많고 

내년엔 조금만 심어야지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드래미(공주시신풍면) | 작성시간 26.06.12
    마늘 매달아논거 보소
    야무지게도 하셨네요
    혼자서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소리없는사람[고창] | 작성시간 26.06.12 마늘농사 대풍이네요 .수고많으셨어요 친구님 .
  • 작성자비야목 | 작성시간 26.06.13 마늘농사 고생하셨습니다.
    대풍 수확 축하드립니다 ~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와~
    고생하셨어요~
    매달린 마늘보니 성격 나오시네요 ㅎㅎ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 작성시간 26.06.17 마늘양파 수확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