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마늘 마무리 했네요.
혼자서 심고 가꾸어서 뽑고 말리고
보내줄 곳은 많고
내년엔 조금만 심어야지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드래미(공주시신풍면) 작성시간 26.06.12
마늘 매달아논거 보소
야무지게도 하셨네요
혼자서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소리없는사람[고창] 작성시간 26.06.12 마늘농사 대풍이네요 .수고많으셨어요 친구님 .
-
작성자비야목 작성시간 26.06.13 마늘농사 고생하셨습니다.
대풍 수확 축하드립니다 ~ -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시간 26.06.17 와~
고생하셨어요~
매달린 마늘보니 성격 나오시네요 ㅎㅎ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작성시간 26.06.17 마늘양파 수확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