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농사이야기

저도 감자 한포기 도굴했어요 ㅋㅋ

작성자영월이(동탄)|작성시간26.06.12|조회수163 목록 댓글 26

올핸 늦게 심었더니 알감자 수준이네요.
한뿌리 캐소더니 9개가 나오네요 ㅋㅋ
9개다넣고 닭도리탕 해서 저녁 맛나게먹었어요.
두백인데 파근파근하니 맛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와~엄청 많이 심으셨네요.
  • 작성자칼꽃(강원) | 작성시간 26.06.17 오~ 주말에 저도 도굴좀 해봐야겠네요 먹고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한두포기씩 도굴해먹는 맛이 더맛나요 ㅋㅋ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 작성시간 26.06.17 감자 안심어서 도굴할 감자가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올해 감자 싸더만요. 햇감자 사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