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핸 늦게 심었더니 알감자 수준이네요.
한뿌리 캐소더니 9개가 나오네요 ㅋㅋ
9개다넣고 닭도리탕 해서 저녁 맛나게먹었어요.
두백인데 파근파근하니 맛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와~엄청 많이 심으셨네요.
-
작성자칼꽃(강원) 작성시간 26.06.17 오~ 주말에 저도 도굴좀 해봐야겠네요 먹고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한두포기씩 도굴해먹는 맛이 더맛나요 ㅋㅋ
-
작성자해원이네(전남) 작성시간 26.06.17 감자 안심어서 도굴할 감자가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영월이(동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올해 감자 싸더만요. 햇감자 사드세요^^